커뮤니케이션 언어

Communication languages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모니터링 장치와 시스템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은 일반적인 언어, 즉, 양측에서 인식이 가능한 규정 및 명령어 집합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언어는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이라 불립니다.
몇 가지 다른 프로토콜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특허를 받은 것입니다. 즉, 단일 회사나 조직에 의해 자회사 장치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것이며 다른 것들은 공식으로 수립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제조사들에 의해 제작된 장치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기 때문에 표준으로 규정됩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되는 장치들이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서는 게이트웨이라는 하드웨어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는 사용된 두 프로토콜 중 하나를 변환하여 서로 호환되게 하고 이를 통해 서로 인식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론 웍스
전 세계적으로 설치된 수백만 개의 장치들을 통해, 에셜론에 의해 개발된 론 웍스 시스템은 공업 시설, 사무실, 가정, 운송 자동화, 제어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솔루션 중의 하나입니다.

 

모드버스
1970년에 개발된 모드버스 프로토콜은 BMS(건물관리시스템)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가 되었습니다.

 

백넷
1995년 ASHRAE(미국 냉, 난방 냉난방 제어 공학회)에 의해 조직의 공식 언어로 지정된 프로토콜입니다.

 

TCP/IP
이는 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입니다.
TCP(전송 제어 프로토콜)은 각 정보와 메시지 조각을 요소(패킷이라 불리는)로 분리하고 결합하며 IP(인터넷 프로토콜)는 패킷들이 목적지에 정확히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터넷은 패킷 전환 네트워크 이기 때문에 TCP/IP가 사용됩니다: 송신자와 수신자 사이에 지속적인 단일 연결이 없기 때문에, 전송된 정보는 몇 가지 패킷들로 분리되어 다양한 경로들을 통해 동시에 전송되고 이 후 최종 수신자에게 도착하여 결합됩니다.